티스토리 뷰

===읽기 전 알림===

 

본인이 번역 경험이 별로 없는 야매인 터라 의역과 오역이 많습니다.

의/오역 수정 문의는 제 트위터 DM이나 이메일 3838526@naver.com으로

받도록 하겠습니다. 비방과 욕설은 삼가해 주세요.

티스토리 내 방명록으로는 받지 않습니다


 

 

 

 

:::번역 후기:::

 

 

??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결말 왜저렇게 헷갈리게 만들어놈? 그래서 마일즈 죽은거야 살은거야 ㅅㅂ ㅠㅠ?

저거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말 많았다던데

애시당초에 저게 빌리냐 빌리인 척 하는 마일즈냐도 꽤나 큰 분기점임

 

월라이더는 물리적 공격이 통하지 않는걸로 아는데

폴린이 우리가 없앴다고 하는 것과 맨 마지막에 그저 숙주가 바뀌었을 뿐 어쩌고하는거 보니 마일즈 생사 여부가 진짜 졸라헷갈림

 

저 얘기랑은 별개로...

빌리 애ㅁ...아니 빌리 엄마 인성 진짜 터져부렷네

본편 서류에도 교회 자선금 뭐시기로 아무 병 없는 빌리를 정신병원에 팔아넘기고 그 돈으로 꿀빨았다는데 (그 돈은 사치를 위해서만 쓴 듯) 이건 뭐 희대의 막장 부모...

 

+)

 

폴 마리온 부녀사이 화목한거 오졋다 퍄퍞퍄ㅑ퍄

그냥 더 폴즈 두 명은 다 좋음

 

+))

 

 

분명 내가 1편 번역 시작할때쯤 3편 나온지 조금 됐었던걸로 기억하는데

다음편은 언제나오나요 징징징

 

 

 

 

댓글
Total
Today
Yesterday